고객센터
고객 보상제도
배송지연 보상정책
결제 완료일 다음날(1일째)부터 3일 이내 배송 출발이 되지않았을
경우 상품 금액의 최저 1% ~ 최고 5%를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
는 제도입니다
3일 지연 | 1% 적립금 보상 |
---|---|
4일 지연 | 2% 적립금 보상 |
5일 지연 | 3% 적립금 보상 |
6일 지연 | 4% 적립금 보상 |
7일 이상 지연 | 5% 적립금 보상 |
결제완료일로부터 배송출발일 수 기준
유의사항
-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고하셔야 보상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 상품 및 주문제작 상품은 보상제도에서 제외됩니다
- 보상 신청은 결제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하셔야 하고, 최대 보상 금액은 2만원 입니다
- 지연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 비회원, 해외직배송, 주문 제작,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배송 상품, 해당 상품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본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입금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품절취소 보상정책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품절 사실을 안내받은 경우
상품 금액 3%를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제도입니다
3일째 보상 | 3% 적립금 보상 |
---|
결제완료일로부터 품절등록일 수 기준
단, 오전 10시 이후 주문은 2일째부터 적용
유의사항
- 해외배송 상품 및 주문제작 상품은 보상제도에서 제외됩니다
- 보상 신청은 결제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하셔야 하고, 최대 보상 금액은 2만원 입니다
- 지연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 비회원, 해외직배송, 주문 제작,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배송 상품, 해당 상품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본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입금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