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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교환/반품 접수 방법과 절차가 궁금해요.

    [교환/반품 신청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해당 상품의 주문 상세 > 교환 또는 반품 신청 버튼


    [반송방법 선택]

     - 자동 회수 : 택배기사 방문 수거를 원하시는 경우

     - 직접 반송 : 택배사 또는 편의점 등을 이용해 직접 반품 신청하여 상품을 보내실 경우


    [교환/반품 비용]

    ▶ 자동 회수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용이 차감됩니다.

       - 교환 :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교환 비용을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직접 반송

       - 교환/반품 : 착불로 발송하신 경우 발생된 반품 택배비 업체 계좌로 입금이 필요합니다.


    [유의사항]

    1. 변심 교환/반품은 배송완료일 기준 7일 이내, 불량의 경우 배송완료일 기준 30일 이내이며 착용 이후의 상품 문제는 처리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교환은 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하며,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3. 교환/반품 신청 절차 없이 임의 반송될 경우 확인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4. 구매확정 상품은 교환/반품 접수가 불가합니다.

  •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1) 교환 접수 - MY PAGE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PAGE > 배송정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입고 후 검수 시 불량 또는 오배송이 아닌 경우 안내 후 입고 상품은 반송되며, 발송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비용 및 지불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브랜드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교환/반품 신청 시 정확한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배송,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직접 반송 시에는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보내주세요.


    [교환/반품 비용 지불 방법]

    ▶ 자동 회수

        - 반품 택배비 : 최종 환불 금액에서 반품비 차감 후 환불

        - 교환 택배비 :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교환 비용을 선결제


    ▶ 직접 반송(착불 발송 시)

        - 반품 택배비 : 업체 계좌로 입금 or 환불 시 차감

        - 교환 택배비 : 택배비 동봉 or 업체 계좌로 입금


    ▶ 직접 반송(선불 발송 시)

        - 반품 택배비 : 초도배송비만 업체 계좌로 입금 or 환불 시 차감

        - 교환 택배비 : 교환 상품 출고 시 발생되는 배송비만 업체 계좌로 입금


    [유의사항]

    1. 제주/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브랜드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여 추가 비용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 접수하면 택배 기사님이 알아서 회수하시나요?

    신청하신 방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수거하러 와주세요)

       - 반품 접수 시 택배사에 자동으로 접수되어 평일 기준 2~3일 영업일 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합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고객 직접 반품 접수 (직접 보낼게요)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최초 배송 택배사)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ARS 안내 멘트에 따라 최초 배송 시 송장번호를 입력한 후 착불로 접수해 주세요.

    배송받은 송장번호를 모르거나 등록된 송장번호가 잘못 기입된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CJ대한통운 1588-1255

    한진택배 1588-0011

    롯데택배 1588-2121

    로젠택배 1588-9988

    우체국 택배 1588-1300


    [유의사항]

    1. 브랜드 지정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반품비용은 선불로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2. 부재로 인한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 반품 재접수가 되어야 기사님 방문 회수 가능합니다.

  • 입금 전 다른 제품(사이즈, 컬러 등)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 입금 전, 다른 제품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MY PAGE > 주문 선택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 명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반품/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같은 상품이더라도, 색상으로 상품명이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반품/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반품한 상품이 해당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반품 회수 확인 및 검수 후,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회수 및 검수 완료 후 교환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약 1~2 영업일 정도 소요되니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출고가 지연될 경우 [MY PAGE 1:1문의] 해주세요.

  • 교환/반품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요.

    교환/반품 신청 직후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교환 or 반품 탭 선택 > 해당 주문건의 교환 or 반품 철회 버튼을 통해 철회가 가능합니다.


    자동 회수로 이미 송장번호가 발부된 경우 직접 철회가 불가하며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회수 전 철회하시더라도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실 수 있으며 이경우 상품 반송을 취소하였음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철회 시 추가 결제한 교환 배송비의 경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되며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1~5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해주세요.


    ※ 불량 상품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주문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인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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