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 login
  • login

고객센터

QUICK MENU자주 찾는 메뉴

자주하는 질문

  •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A/S는 브랜드별 가능 여부에 대해 확인이 필요하여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된 경우 상품의 부속품 단종 등으로 부득이 A/S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A/S 진행 시 비용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선물 포장도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선물 포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특정 브랜드의 경우 포장 패키지가 제공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상세 페이지에 기재되어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1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