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 login
  • login

고객센터

QUICK MENU자주 찾는 메뉴

자주하는 질문

  •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아래 경로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상품 선택 > 옵션 선택 > 구매하기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팝업 화면에서 "확인" 선택 >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의 "비회원 주문하기"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우측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 를 통해 이름,주문번호 입력 후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회원의 경우 이벤트/쿠폰 등의 혜택 제공이 제한됩니다.

  •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방법은 총 8가지로

    신용/체크카드, 무통장 입금, 휴대폰, 에스크로 결제(실시간 계좌이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 가능한 은행이 어떻게 되나요?

    총 15개의 은행으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경남은행, 광주은행, KB국민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DGB대구은행, 부산은행, 

    새마을금고, Sh수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우체국예금보험, 전북은행, 케이뱅크, 하나은행

  • 에스크로 결제와 무통장 입금 차이가 무엇인가요?

    무통장 입금은 입금 금액이 당사 계좌로 곧바로 입금되며,

    에스크로 결제는 고객님과 당사 간의 결제에 제3자가 개입하는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즉, 고객님께서 에스크로 결제 시 에스크로 업체가 금액을 보관해두게 되고 

    구매하신 상품이 정상적으로 고객님에게 배송되어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경우(구매확정) 에스크로 업체가 당사에게 판매 대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인터넷 거래에 있어 소비자를 보호하려는 목적의 결제 안전장치가 에스크로 결제 방식입니다.

  • 가상계좌(무통장)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 주문의 경우 주문일 기준 익일(다음날) 자정까지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주문완료 후 알림톡으로 입금 기한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어요.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이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달라도 정상 반영됩니다.

  • 주소지(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 주문이 불가해요.

    주소 검색은 [행정안전부]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사이트 https://www.mois.go.kr 에서 등록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행정안전부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주소지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현금 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 결제 수단 이용 시 현금 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 무통장 입금 >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에서 (소득 공제용/지출증빙용/신청안함) 원하시는 용도 선택 후 결제 진행

         소득 공제용 : 휴대폰 번호 입력

         지출 증빙용 : 사업자 번호 등록


    미선택 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종류를 선택하세요." 팝업 문구가 확인됩니다.


    - 개인 소득 공제용 : 연말정산 시 소득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 사업자 지출 증빙용 : 사업자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으로 사업자 등록번호로 발급 가능

    - 현금영수증 신청 후 2~3일 내 국세청 승인 완료됩니다.

    - 결제 이후 용도 수정은 어려우며, 필요 시 결제 완료 단계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발급 내역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 번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신용카드(체크카드) 및 휴대폰 결제는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불가합니다.

  • 하고페이가 무엇인가요?

    하고페이란 신용/체크 카드와 계좌이체 결제 수단을 미리 등록하여 주문 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하고페이 등록 후 주문 단계에서 하고페이 선택 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고페이 등록 방법]

    1. 마이페이지 > 하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카드 + 계좌 등록하기

    2. 신용(체크)카드 or 계좌이체 중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선택


    ※ 신규 등록 시 본인 인증은 필수입니다.

    ※ 본인 명의의 카드 또는 은행으로만 등록 가능하며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 계좌이체 수단 등록 시 이용 가능한 은행사가 노출되며 확인되지 않는 은행사는 등록 불가합니다.

  • 하고페이에 등록한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등록된 정보 수정은 불가하며 삭제 및 신규 등록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결제 카드/계좌 삭제 및 등록 방법]

    삭제 방법 : 마이페이지 > 하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등록된 카드/계좌 우측 X 버튼을 통해 삭제

    신규 등록 방법 : 마이페이지 > 하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카드 + 계좌 등록하기

  • 하고페이에 등록한 결제수단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등록하신 결제수단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이페이지 > 하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등록된 카드/계좌 우측 X 버튼을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 하고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수단 등록 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는 아래 경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하고페이 관리 > 결제 비밀번호 설정 

  • 하고페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하고페이 서비스 해지를 원하실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하고페이 관리 > 하고페이 서비스 해지


    ※ 서비스 해지 시 등록된 모든 결제수단이 삭제됩니다.

    ※ 서비스 해지 후 즉시 재등록할 경우 일정 시간 소요 후 등록 가능합니다.

  1. 1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