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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유형에 따라 배송 소요일이 상이하며,

    기본적으로 평일 기준 1~3일 이내 발송(출고) 후 배송기간 1~3일 소요됩니다.

    (택배사 사정 및 지역 상황에 따라 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 유형별 준비기간(평일 기준)

    일반 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1~3일 길게는 5일 이내

    예약 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명 또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발송일 기재

    주문 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7일, 최대 30일

    펀딩 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건 일괄 취소처리


    [유의 사항]

     - 연휴기간의 경우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 및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여름휴가 시즌에는 브랜드마다 기간이 상이하며, 주문 시 기본 소요일보다 발송 일정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앱) 조회 방법]

    - 로그인 >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주문 또는 주문관리 > 주문건 선택 > [배송조회] 버튼


    [PC 조회 방법]

    -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주문 또는 주문관리 > 주문건 선택 > [배송조회] 버튼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상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팝업창이 표시되며 배송 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완료] 단계에서 배송지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직접 변경이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브랜드 측 변경 가능 여부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의 사항]

    - 이미 기존 주소지로 출고 작업이 완료된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 문의량 증가 등으로 인해 문의건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출고 후 반품 요청 시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한가요?

    브랜드와 택배사간 계약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라 기본,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으며, 도서산간 및 제주지역에 한해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는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여러개 상품 주문 시 배송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HAGO는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구매 시 각 브랜드에서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택배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배송지 등록 및 추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록 관리는 [주문/결제] 단계에서 배송지 정보를 직접 등록 및 삭제가 가능하며

    최대 5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 로그인 > 구매 상품 선택 > 구매하기 > 주문/결제 창에서 등록 및 삭제 가능

  • 발송되었으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전산작업을 통해 송장 등록 즉시 배송 중 상태로 확인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이더라도 상품이 택배사에 인계되어

    실제 지정된 택배 지점에서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흐름 추적이 가능합니다.


    오전/오후 출고된 시간대에 따라 늦은 저녁 또는 익일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일, 발송된 일자로부터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도착했어요.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출고되어 배송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먼저 준비된 상품을 선발송 처리하여 분리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 배송에 이상이 있는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배송완료 상태이나 실제 미배송일 수 있으며,

    배송지 부재, 공동 출입문 출입 불가 등으로 인해 제 3위탁 장소에 배송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옆집 등)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등록된 운송장의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만일, 택배사 연결이 불가할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해외 배송이 가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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