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 login
  • login

고객센터

QUICK MENU자주 찾는 메뉴

자주하는 질문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확인될 경우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1:1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브랜드 측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문의량 증가로 문의글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출고로 반품 신청 시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출고 작업이 완료되거나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방법]

    -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주문 또는 주문 관리 > "주문 취소" 버튼 클릭


    [취소완료 확인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 관리 > 취소 > 주문 상세보기


    [유의사항]

    - 쿠폰을 적용하여 주문한 건에 대해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복원)되지 않으며, 사용한 쿠폰 금액에 대해서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유효 기간은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한 적립금은 복원됩니다. (단, 기간 경과 시 복원 불가)

  •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주문 또는 주문 관리 > "주문 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청 즉시 취소되며 사용하신 적립금은 반환됩니다.


    적용한 쿠폰의 경우 다운로드 받으신 쿠폰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았을 경우 재발급되며,

    자동 발급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이 자동 취소되어 있어요. 왜 그런가요?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주문 후 1일 이내(주문일 다음날 자정까지) 미입금 시 무효 처리되어 자동 취소됩니다.


    입금 지연으로 취소된 주문은 철회가 불가하며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주문 시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부여되어

    다른 주문건의 가상게좌로 입금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 완료했는데 왜 품절 취소되었나요?

    브랜드에서 직접 상품 등록 및 판매 가능 수량을 관리하고 있으나

    온라인 몰 특성 상 재고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었더라도 재고 확인 중 불량이 확인되거나 추가 재입고가 어려운 상황인 경우

    부득이하게 품절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브랜드 또는 당사에서 주문자 정보로 유선 또는 문자 안내 드리고 있으며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취소/반품 시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규정이 다르므로 결제수단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평일 기준)


    1. 신용/체크카드 :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승인취소 진행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 익월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 가능)

    2.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 취소/반품 완료(확정) 시 입력한 환불 계좌로 2~3일 내 입금

    3. 휴대폰 결제 : 1~3일 내 휴대폰 결제 취소

    4. 간편 결제 : 네이버 페이 / 카카오페이 / 페이코 / 토스 일주일 이내


    [유의사항]

    - 쿠폰을 적용하여 주문한 건에 대해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복원)되지 않으며, 사용한 쿠폰 금액에 대해서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유효 기간은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한 적립금은 복원됩니다. (단, 기간 경과 시 복원 불가)

  • 환불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 시 입력한 주문자 연락처로 카카오톡 알림톡이 발송되며,

    알림톡이 수신되지 않은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 관리 > 취소 또는 반품 > 주문 상세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간혹,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환불 거부될 수 있으며 1:1 문의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

    - 당월 취소가 아닌 월이 넘어간 경우

    - 전체 취소가 아닌 부분 취소인 경우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결제]

    - 입력한 환불 계좌 오기입

    - 은행 점검 시간이 겹친 경우 

  •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환불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 시 환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당월 결제 후 당월 환불

       - 전체 취소 : 휴대폰 결제 취소 (청구서 미반영)

       - 부분 취소 : 고객계좌 환불


    2. 당월 결제 후 익월 환불

       - 전체 취소 : 고객계좌 환불

       - 부분 취소 : 고객계좌 환불


    [유의사항]

    - 쿠폰을 적용하여 주문한 건에 대해 취소/반품 시 쿠폰은 재발행(복원)되지 않으며, 사용한 쿠폰 금액에 대해서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유효 기간은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한 적립금은 복원됩니다. (단, 기간 경과 시 복원 불가)

  • 주문 취소/반품하면 적립금은 언제 반환되나요?

    전체 취소 또는 전체 반품 진행 시 취소/반품이 완료되는 시점에 반환됩니다.

    다만, 부분 취소/반품 시에는 적립금이 반환되지 않습니다.


    여러 상품을 순차적으로 취소/반품하여 결과적으로 전체 취소가 되는 경우

    가장 마지막 건의 환불되는 일자에 반환됩니다. (단, 사용 기간(1년) 경과 시 복원 불가)


    ※ 전체 반품이라도 단순변심 반품으로 반품비용이 차감되는 경우

       사용된 적립금에서 선차감되어 반환되지 않습니다.

  1. 1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