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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는 웹 또는 앱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탈퇴 방법]

    - PC :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비밀번호 입력 후 하단 "회원탈퇴"

    - APP : 로그인 >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비밀번호 입력 후 하단 "회원탈퇴"


    [유의사항]

    1. 탈퇴 시점을 기준으로 (배송 중/교환/반품)이 진행 중인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만 탈퇴가 가능합니다.

    2. 보유한 쿠폰 및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3. 회원 탈퇴 후 동일한 고객정보 및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4.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님의 정보는 회원 탈퇴 이후에도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5. 탈퇴 이전에 예약된 SMS,이메일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후 약 2~3일 정도 광고가 전송될 수 있습니다.


    ※ 직접 탈퇴가 불가한 경우

    - HAGO에 가입한 이메일을 통해 가입정보(성함,연락처,ID,이메일 등) 및 탈퇴사유 기재 후 help@deps.co.kr 메일로 전송해주셔야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 위함으로 위와 같이 진행해주셔야 정상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 휴면 회원으로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로그인 시 자동 해제됩니다.

    (휴면 전환 30일 전 전환 예정 메일이 전송됩니다.)


    ID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정보 확인 후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앱 : 우측 하단 MY PAGE > 로그인 화면 하단 >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PC : 우측 상단 LOGIN > 로그인 화면 하단 >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SNS 간편가입을 통한 회원 가입을 진행한 경우 가입하신 SNS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휴면 전환 이후 해제하지 않으면 4년 뒤 회원 정보 삭제 및 탈퇴 처리됩니다.


  • 이벤트 당첨자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HAGO의 이벤트 담청자 안내는 사이트 우측 하단에 위치한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 참여 유형에 따라 메세지로 당첨 내용을 발송하여 드립니다.

    아울러, 경품 발송이 필요한 경우, HAGO의 고객센터에서 직접 당첨되신 고객님께 유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 정보는 아래 경로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앱) 수정 방법]

    -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비밀번호 입력


    [PC 수정 방법]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좌측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원활한 주문 및 배송을 위해 정확한 회원 정보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 품절 상품 재입고 알림 서비스 기능이 있나요?

    - 품절 상품의 재입고 알림 요청 후, 상품 재입고 시 알림 드립니다.


    [유의 사항]

    • 재입고 알림 신청은 3개월 간 유효합니다.

    • 알림 시점에 따라 옵션, 가격, 재고 수량 등 상품 정보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알림 신청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재입고 알림 신청 내역은 [MY PAGE > 재입고 알림 신청 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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